맛집

도산족발, 도산공원 근처 압구정 족발 맛집.

옵티머스 2022. 8. 18. 06:21
728x90
반응형

족발 먹고 싶을 때 고민하지 않고 배달 주문할 식당은 도산 족발이다. 위치는 도산공원 근처로 압구정 로데오 인근이다. CGV 청담 씨네시티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아 매장에서 먹기도 좋겠다.

 

 

 

 

족발(앞발) 소,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다. 배송비 차이 때문에 날치알 주먹밥을 추가했지만 쟁반국수까지 한 입씩 번갈아 먹으면 집이 맛집이 된다. 족발은 소, 중, 대 사이즈가 있고 가격은 30,000원, 35,000원, 39,000원이다.

 

 

 

족발만 주문해도 쟁반국수, 쌈무, 무김치, 백김치, 콩나물국, 상추, 마늘, 고추, 쌈장, 새우젓 사진 속 모든 게 푸짐하게 한 상으로 온다. 튀김 족발과 직화 불족, 삼겹 보쌈도 있고 1인 메뉴로 1/2 족발, 보쌈으로도 주문 가능하니 1인 가구도 어서 드셔 보세요.

 

 

 

 

 

 

날치알 주먹밥 가격은 4,000이고 맛은 바로 떠오르는 그 맛있는 맛이다. 도산 족발에서 족발을 주문한 게 여러 번, 신선도와 질이 좋다. 잡내가 전혀 없고 식감이 부들부들해서 족발을 처음 먹는 사람도 좋아할 것 같다.

 

 

 

 

 

양도 푸짐해서 소 사이즈를 주문하면 둘이서 겨우 다 먹는 정도고 셋이라면 적당히 배부르게 먹는다. 물론 같이 오는 국수 포함이고 족발만큼 맛있는 국수라 배달이 도착하면 국수에 먼저 젓가락이 가던 적도 있었다.

 

 

 

 

 

얼음 몇 개 들어있어서 탱탱한 면발 그대로 먹을 수 있고 새콤달콤해서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맛이다. 날치알주먹밥과 국수 중에 고르라면 국수를 선택하겠습니다.

 

 

 

 


백김치와 무도 별미라 먹다 남으면 반찬통에 넣어 냉장 보관 후 집밥 먹을 때 반찬으로 먹는다. 다 맛있다.

 

 

 

 

그리고 이날은 다른 사람이 주문해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족발 중 사이즈였던 걸로 기억한다. 포장 용기 깊이가 다른가? 유난히 깊게 느껴졌고 양도 푸짐했다. 결국 둘이서 다 먹지 않고 남겼는데 3~4명이서 먹으면 딱 좋을 양이다.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다. 족발을 국수에 말아서 먹고, 백김치에 먹고, 마늘, 고추 넣고 쌈장에 쌈으로 싸서 먹고 날치알 주먹밥 한 숟가락 먹으면 좋겠지만 너무 늦은 저녁이라 참는다......

 

 

 

 

 

포장도 빈틈이 없고 늘 깔끔해서 좋다. 계속 주문할 수 있도록 지금처럼만 운영해주시기를 바라고 모든 음식이 다 맛있다는 평으로 후기를 마무리한다.

 

 

 

 

 

매장 사진을 보니 족발보다는 와인바 같은 느낌이다. 칼국수도 판매하고 점심으로 정식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그리고 지난 포스팅을 아래에 추가하려다가 본 제목처럼 배달 족발 정착했다.

 

 

https://unedited.tistory.com/entry/%EB%8F%84%EC%82%B0-%EC%A1%B1%EB%B0%9C-%EA%B0%95%EB%82%A8-%EB%B0%B0%EB%8B%AC-%EC%A1%B1%EB%B0%9C-%EC%A0%95%EC%B0%A9%ED%95%9C-%EB%A7%9B%EC%A7%91

 

도산 족발, 강남 배달 족발 정착한 맛집.

배달 음식을 줄이자고 마음을 먹기 전에 먹었던 ^^ 도산 족발이다. 강남에서 배달되는 족발 중에 최고의 집이 아닐까 생각한다. 족발을 아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도산 족발 먹고 마음이 바

unedit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