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도심 속 자연 루프탑 카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하늘정원 H.

옵티머스 2022. 5. 20. 07:16
728x90
반응형

현대백화점과 코엑스에 자주 갔지만 이제야 안 사실을 공유하고 싶어 쓰는 글입니다. 현대백화점 이용 고객이라면 각종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위해 h point 앱 다운 후 사용하시길 추천하고 회원 가입 후 지하 1층 식품관 결제할 때 폰 번호로 적립하니 문자로 무료 음료 2잔 쿠폰이 왔어요. 사용 기간은 1 달입니다.


 


무료 음료 수령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1층 하늘정원 카페에서 했어요. 하늘정원이길래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보다 훨씬 더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이런 곳이 있다는 걸 왜 이제야 알게 된 건지 종종 방문하고 싶어 졌습니다.


 

 

참고로 한 가지 더 알려드리자면 카톡 플러스 친구에 현대백화점을 등록하면 매달 카페 H 무료 음료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한이 있으니 매달 생각날 때 방문하면 좋겠어요. 빨리 음료만 받아서 나오고 싶어 간 카페에서 당장 마실 게 아니니 티백으로 받았습니다. 데일리 콤부차 세븐베리와 도시다원 커피 티백을 골랐지만 핫초코 가루도 있었어요.

 

 

 

 


시간이 있거나 쇼핑 후 잠시 쉬고 싶을 때 어디든 사람 많은 실내 카페 대신 아름답게 만든 실외 옥상 카페를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요즘 날씨도 좋아서 무료 음료 받아서 의자에 앉아 쉬어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월리를 찾아라 이벤트가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고 가족 단위 방문객이 사진 찍고 있었어요. 넓고 한적했습니다. 월리 뒤로 작은 전시도 하고 있으니 작품 감상도 하며 여러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입니다.

 

 

 


아이들 웃는 소리에 저절로 기분 좋아지던 오후에 선선한 바람마저 불어주니 힐링이 따로 없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11층에 내려 공원 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쭉 가셔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카페 H가 있어요. 걷다 보면 바로 보이니 금방 찾을 수 있어요.

 

 

 


다양한 꽃이 만개하는 시즌이라 유럽 공원 부럽지 않았습니다. 얇은 책 한 권 들고 와서 읽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지던 오후였어요. 어쩐지 공기도 다른 것 같았고요.


 

 


은은함이 느껴지는 작품 앞으로 샛노란 꽃이 활짝 핀 모습이 예쁘네요. 아이가 있다면 앉아보라 하고 사진을 찍고 싶은 배경입니다.






커다란 나무가 모여있던 곳은 정원으로 들어온 입구인데 숲 속에 온 것만 같았어요. 동화 속 풍경 같기도 했습니다. 빈말 하나도 없고 정말 감동해서 쓰는 글이에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가장 잘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이 공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입구에는 아주 큰 콘크리트 테이블이 있고 의자가 몇 개 놓여있어요. 테이블 위에는 앉지 마시고 의자에 앉아 담소 나누기 좋습니다. 멀리 갈 필요 없이 여기 보이는 자연이 근사한 배경이 되어주는 요즘 말로 인스타 감성 가득한 장소라 추천합니다. 사진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어쩐지 다른 느낌의 풍경에 시공간을 초월한 곳에 들렀다 가는 기분마저 들었어요. 영화라고 생각하면 영화고 동화라 생각하면 동화가 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보는 풍경이 절묘하게 아름답습니다. 볕도 좋고 바람도 좋고 이렇게 쓰다 보니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대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지지만 실제로 훨씬 더 웅장합니다. 동화 속 동물 주인공이 숨어있을 것만 같았어요.





녹색이 눈에 좋다고 하죠. 자연이 주는 맑은 공기 역시 소중합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시간과 선물이 될 곳, 바쁜 현대인의 휴식이 될 곳, 커플이나 친구끼리 주말 나들이가 아닌 평일 서울 시내에서도 야외 루프탑 카페 온 기분을 낼 수 있는 곳입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지점마다 받을 수 있으니 현대백화점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선택하시고 각 지점의 힐링 공간을 경험하기 추천해요!

이번에는 내 돈 내산이 아닌 무료지만 광고 아니고 솔직한 후기와 리뷰 맞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