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룰루레몬 써지 조거 아시아 핏, 아주 만족하는 후기.

옵티머스 2022. 10. 22. 18:58
728x90
반응형

운동복과 평상복의 개념이 사라진 것 같은 요즘 평소에도 룰루레몬 옷을 입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 때와 장소에 제한 없는 라인이 나오기도 한다. 특히 편한 옷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긴 해도 룰루레몬 매장을 방문해서 실착 해보기를 추천한다.

 

 

 

룰루레몬 써지 조거 아시아

 

이번에 구매한 옷은 룰루레몬 맨즈 남성 라인이고 러닝 팬츠로 나온 써지 조거 아시아 핏이다. 현재 룰루레몬 공홈에서 할인가 11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무료 배송, 무료 반품이라 주문 후 반품을 해도 되지만 해외에서 직배송 오는 거라 기간을 넉넉하게 잡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가까운 매장에 전화로 사이즈 및 재고 확인 후 방문하는 게 가장 좋지만 XS사이즈는 없을 것 같기도 했고 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혹시나 작다면 반품하려 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XS사이즈가 운동하기 편하게 딱 맞다. S사이즈는 넉넉하게 잘 맞았을 것 같아서 사실 두 사이즈 다 괜찮았을 것 같다.

 

 

 

lululemon surge jogger asia fit

 

첫 사진은 앞이고 위 사진은 뒤다. 앞은 그냥 평범한 무지 검정 운동 바지고 뒤에는 작게 룰루레몬 로고가 있고 옆 라인에 지퍼가 달려있어서 편할 것 같다. 

 

써지 조거는 룰루레몬 라인 중에서도 유명한 베스트셀러 기본 템 중 하나고 러닝 할 때도 좋지만 평소에 편하게 입고 다녀도 운동복 같은 느낌은 아니라서 적당히 캐주얼하게 입고 싶을 때 입을 수 있다. 각진 룰루레몬 로고는 남성복을 뜻한다는데 요즘 새로 출시되는 라인은 구분 없이 동그란 로고라는 얘기도 있다. 상관없어서 그냥 샀다.

 

 

 

 

lululemon surge jogger asia fit xs size

 

군더더기 없어 가볍고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느낌이다. 여행갈 때나 긴 이동 시간에 편하게 입기 좋겠고 이러다 일상복 되는 건 아닌지 그러다 하나 더 사는 건 아닐까 하다가 룰루레몬 콜렉터가 된다는 소문이 있다. 실제로 매장에 가면 한 번에 몇 벌씩 구매하는 분들 많다. 

 

아시아 핏은 아시아 사람 체형에 맞게 제작된 라인으로 확실히 편하고 길이가 짧아 수선이 필요 없다. 룰루레몬 맨즈는 여자들도 많이 입고 몰랐는데 룰루레몬 우먼스 여성복으로 나온 라인을 남자분들이 구매하기도 하는 성별을 나누는 게 무의미한 브랜드다. 

 

 

 

 

lululemon surge jogger asia fit xs

 

안에는 끈이 있어 혹시 허리가 크면 조절이 가능하지만 이 제품은 허리가 타이트하게 나온 편이라고 한다. 써지 조거 후기가 많이 없어 구글 검색과 룰루레몬 미국 공홈 후기를 정독했다. 여성분들이 출퇴근용으로도 구매하고 운동할 때도 즐겨 입는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XS은 허리 27전후라면 딱 맞다. 공홈 모델 핏보다 아주 살짝 더 타이트하다.

 

 

 

 

lululemon surge jogger asia fit detail

 

호주머니 지퍼가 부드럽고 호주머니 안쪽 마감도 확실히 다르다. 사실 포장을 뜯고 만지자마자 반했다. 혹시 작을까 했던 걱정도 입으니 딱 맞아서 좋았고 여러모로 만족한다.

 

 

 

 

 

lululemon surge jogger asia fit

 

허리 뒤 그러니까 등쪽 허리 밴드에는 폰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달리다가 흐르지 않으려나? 빠지지 않으니까 넣는 공간을 만들었겠지? 이런 바지가 118,000원이라니. 

 

 

 

 

룰루레몬 써지 조거 아시아 핏

 

할인가에 사지 않았어도 만족했겠지만 세일할 때는 꼭 사기를 추천하고 싶은 룰루레몬 써지 조거 아시아 핏이다.

 

 

 

 

룰루레몬 온라인 반품

 

그렇다고 한다.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