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bhc 양념 후라이드 반반 치킨, 야식은 치킨이지!

옵티머스 2022. 10. 25. 05:5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던 bhc 양념 후라이드 반반 치킨은 지금 요기요에서 할인 쿠폰 적용해서 배달이 가능합니다. 후라이드 치킨도 취향 따라 다른 브랜드를 선호하는데 개인적으로 bhc를 좋아하고 이유는 닭이 크고 바삭하게 튀겨진 느낌이 좋기 때문이다.

 

 

 

 

바삭하게 기름 다 털어낸 것 같은 후라이드 치킨을 선호한다면 bhc 추천합니다. 물론 양념 치킨의 양념 소스 맛도 좋아서 보통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을 주문하고 양념부터 먹는다.

 

 

 

 

배달은 30분 정도 걸렸고 가격은 요기요 할인 적용해서 총 결제금액 16,900원이었다. 따뜻하게 배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착하자마자 빠르게 사진을 찍고 바로 먹었는데 역시 변함없는 맛이다.

 

 

 

 

 

bhc 치킨은 펩시 콜라 아닌 코카 콜라고 양념 치킨 소스, 양념 소금, 각무 이렇게 배달이 온다. 사진 속 다리 크기만 봐도 치킨의 크기를 알 수 있고 브랜드 치킨 중에서도 큰 편에 속하며 늘 맛있다.

 

 

 

 

 

후라이드가 기본이고 베스트이기도 하지만 양념 치킨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문하 때마다 양념부터 먹는다. 적당히 달고 그렇게 맵지는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퍽퍽한 살마저 크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이 되는 것 같지만 좋아하지 않는다면 소스의 힘을 빌리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bhc 후라이드는 절대 강자다. 후라이드 치킨을 추천하라고 하면 단연코 bhc를 추천한다. 치맥, 치콜 생각나는 사진이라 저녁으로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 진다. 한국 사람들 소울 푸드가 언제부터 치킨이 된 것 같은 배달 음식 인기 메뉴이자 밤과 주말을 책임지는 음식이다.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