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4

bhc 후라이드, 양념 반반 치킨을 좋아하는 이유는?

누구나 마음속에 최애 치킨 하나는 품고 있지 않을까요? 후라이드와 양념을 먹는다면 bhc 치킨을 선호합니다. 이유를 간단히 써보자면 먼저 튀김옷이 얇고 바삭하며 치킨의 크기가 적당하고 신선해요. bhc 포스팅을 몇 번째 하는지 모를 정도로 많이 했지만 할 때마다 강조하는 바삭함입니다. 얇고 바삭한 튀김을 좋아한다면 bhc 추천해요. 심지어 양념 치킨도 바삭하답니다. 당연히 소스 역시 맛있어요. 양념 치킨은 소스에 따라 브랜드 선호도가 달라지기도 하는데 bhc는 닭꼬치, 떡꼬치 소스랑 비슷해요. 많이 먹어도 계속 먹고 싶은 가볍지만 깊은 맛입니다. 배달의 민족 할인 쿠폰 종종 나오지만 아니어도 그냥 주문해서 먹고 싶을 때 먹어요. 다른 치킨 말고 정확히 bhc 치킨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

맛집 2024.03.29

겐로쿠우동, 가장 맛있는 우동이 있는 바로 그곳!

중독인가 싶을 정도로 한번 먹고 오면 바로 생각나는 우동 맛집, 겐로쿠 우동이다. 전국에 지점이 많이 생긴 걸로 알고 있으며 대전, 일산, 건대, 동탄, 홍대 등 서울부터 다른 지역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해졌다. 겐로쿠 우동은 생각보다 오랜 맛집으로 약 10년 전에도 홍대에 갈 때면 종종 먹고는 했던 추억이 있다. 가장 기본이자 베스트 그리고 겐로쿠의 대표 메뉴인 지도리 우동을 주문했다. 닭과 대파가 들어간 우동인데 불맛이 가득하다. 국물을 남길 수 없을 만큼 깊이가 느껴지고 입맛 당기는 맛이며 우동 면이 아주 쫄깃하고 굵어 한 그릇 먹으면 포만감 느껴진다. 여기서 겐로쿠 우동의 특별한 점 하나를 말하자면 1인 1 메뉴 주문 기준, 무료로 면 양 많이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나는 평소 1인분으로는 조금..

맛집 2024.03.25

타코 맛집, '갓잇'에서 색다른 식사해요.

타코, 파히타, 엔칠라다 등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맛집인 '갓잇'은 이제 전국에 매장이 생기며 아주 유명해졌어요. 저도 혼자 이렇게 배달 주문해서 먹기도 하고 여럿이서 매장 방문하여 먹기도 했어요. 매장에는 저녁 회식하는 분들, 맛집 데이트하러 온 커플들, 그리고 가족 외식하는 분들 등 성별과 연령대가 다양했어요. 오늘은 파히타 메뉴를 주문했고 보통 혼밥할 때 이 메뉴를 주문해요. 한 번에 다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이라 두 번에 나눠서 먹어도 충분했어요. 리뷰를 약속하면 주시는 칩은 정말 별미랍니다. 방문할 때 사용 가능한 또띠아 칩 쿠폰은 네이버 검색하시면 받으실 수 있어요. 송리단길, 성수, 위례, 용산, 안국, 연남 등에 지점이 있어요. 2인, 3인, 4인 등 세트 메뉴를 주문하시면 다양한..

맛집 2024.03.25

쿠차라, 건강하고 특별한 타코 부리또 맛집!

멕시칸 먹고 싶을 땐 근처 쿠차라를 검색하라! 양과 질이 일정하게 만족스러운 브랜드다. 메뉴는 흔히 아는 멕시코 기본 타코, 부리또, 부리또 볼, 나초 등이 있으며 가격은 돼지고기, 소고기, 비건 등에 따라 만 원대에서 달라진다. 어느 지점에서도 맛과 퀄리티에 만족했기 때문에 어디서도 누구와도 그리고 혼밥 때도 방문한다. 사진은 스테이크 부리또 볼에 음료를 추가한 날인데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다. 코카 콜라 제로도 있어 제로 음료만 마시는 분도 주문해도 되며 물 등 다른 음료 역시 있는 걸로 알고 있다. 타바스코 소스를 자유롭게 가지고 가서 뿌려 먹는 시스템이 편하다. 포크 하나 가지고 와서 슥슥 비벼 먹으면 되어 한국의 비빔밥 같은 느낌이다. 재료가 신선하며 현미, 흰밥, 검은콩 그리고 다양한 채소 중 ..

맛집 2024.03.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