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bhc 후라이드, 양념 반반 치킨을 좋아하는 이유는?

옵티머스 2024. 3. 29. 14:16
728x90
반응형

누구나 마음속에 최애 치킨 하나는 품고 있지 않을까요? 후라이드와 양념을 먹는다면 bhc 치킨을 선호합니다. 이유를 간단히 써보자면 먼저 튀김옷이 얇고 바삭하며 치킨의 크기가 적당하고 신선해요. bhc 포스팅을 몇 번째 하는지 모를 정도로 많이 했지만 할 때마다 강조하는 바삭함입니다.

 

 

 

 

얇고 바삭한 튀김을 좋아한다면 bhc 추천해요. 심지어 양념 치킨도 바삭하답니다. 당연히 소스 역시 맛있어요. 양념 치킨은 소스에 따라 브랜드 선호도가 달라지기도 하는데 bhc는 닭꼬치, 떡꼬치 소스랑 비슷해요. 많이 먹어도 계속 먹고 싶은 가볍지만 깊은 맛입니다.

 

반응형

 

배달의 민족 할인 쿠폰 종종 나오지만 아니어도 그냥 주문해서 먹고 싶을 때 먹어요. 다른 치킨 말고 정확히 bhc 치킨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쿠팡 이츠와 배달의 민족 둘 다 확인해도 없던 메뉴인 후라이드, 양념 반반을 콤보나 닭다리만 선택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해당 메뉴를 두지 않은 이유가 있겠지만 다른 브랜드에는 있더라고요. 가끔 다리만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땐 bhc 한 마리를 주문해야 하는지 고민하게 됩니다. 양념, 후라이드 반반에도 콤보와 닭다리 선택할 수 있게 어떻게... 혹시 전화 주문으로는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먹고 정말 좋았던 음식만 남기는 혹은 때로 다른 의견이 있어 기록하는 곳이라 동일한 음식을 자주 포스팅해요. 그만큼 좋아하기에 자주 먹는다는 의미입니다. 마침 주말을 앞둔 금요일이라 금, 토, 일요일 마음속 치킨 생각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자주 먹으면 좋진 않겠지만 가끔 먹으면 바로 즐거운 음식이 치킨 아닐까 싶어요. 

 

 

 

 

bhc로 검색하니 포스팅으로 남긴 횟수만 이 정도고 실제 먹기만 하고 남기지는 않은 것까지 더하면 더 많아요. 

 

모두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 주말 즐겁게 지냅시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