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건강을 위한 소비, 슈퍼푸드 가루 & 마누카 허니. (쿠팡 직구)

옵티머스 2022. 2. 6. 08:30
728x90
반응형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외국에서 지낼 때 콜레스테롤 수치 낮춘다고 여러 가지 가루를 사서 먹었던 기억이 났다. 그때 디저트류를 줄이고 하루 한 잔 두유나 우유에 슈퍼푸드 가루를 타서 마셨더니 금방 수치가 좋아졌다.

 

 

 

그래서 주문한 어메이징 그라스 그린 슈퍼푸드 알칼라이징 & 에너자이징 플랜트 베이스드 뉴트리션. 이름 참 길다... 쉽게 설명하면 그린 슈퍼푸드 가루다.

 

 

 

그리고 전에 먹었던 마누카 허니를 이번에는 조금 더 비싼 MGO 400+로 구매했다. 숫자가 높을수록 효능이 좋다고 한다. 두 제품 다 쿠팡 직구에서 샀고 지금 보니 쿠폰 행사를 하고 있네요...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할 것 같습니다.

 

 

 

 

파우더는 글루텐 프리 무설탕이다. 한 스푼 정도의 양을 물, 주스, 스무디 등에 넣어서 먹으면 된다. 1일 1~3 스쿱 권장한다. 개봉 후에는 시원하고 건조한 곳 보관 혹은 냉장, 냉동 보관 추천하며 제품 안에 스쿱이 동봉되어 있을 수 있으니 흔들어서 찾아보라는데 나중에 숟가락으로 저어봐야겠다.

 

 

유기농 밀싹, 시금치, 스피룰리나, 클로렐라, 브로콜리 등이 들어있고 비타민 C & K를 강조하는 듯하다. 30번 먹을 수 있는 양이고 유통기한도 2023년 6월로 아주 넉넉한 편이다. 쿠폰 나눠줄 때 다른 종류의 가루로 하나 더 사서 번갈아 먹을까 싶기도 하다.

 

 

우유에 먹으면 칼슘이 빠져나간다는 후기를 읽고 혹시 모르니 두유에 타서 먹었다. 가루에서는 풀향, 녹차향이 나고 맛 역시 진한 녹차 가루를 탄 맛이라 향과 맛을 즐기며 마실 수 있다. 어린아이들도 좋아하더라는 후기도 있으니 온 가족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다.

 

 

 

 

 

마누카 헬스 MGO 400+ 마누카 허니는 이번이 두 번째 구매다. 지난번에는 조금 더 낮은 숫자로 구매했었고 이번에는 그래도 중상 정도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을 샀다. 기분 탓인지 미묘하게 맛의 차이가 느껴진다. 조금 더 깊고 쓴 맛이랄까. 그냥 기분 탓일지도 모른다. ^^

 

일어나서 한 스푼 먹거나 빵에 잼처럼 발라서 먹는다. 마누카 허니는 플라스틱 혹은 나무 숟가락으로 먹고 온도가 높은 음료에 먹으면 효과가 준다고 하여 따뜻한 우유에 타서 먹고 싶은 마음 뒤로 하고 그대로 먹고 있다. 

 

위장에도 좋고 면역력도 키워주니 약도 먹는데 이 정도 투자하자 싶어서 구매했다. 건강을 위한 소비는 아끼지 않는 걸로! 오늘도 하루만큼 건강해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