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광안리 바다가 넓게 펼쳐진 장어구이 맛집, 민락동 황금어장

옵티머스 2023. 1. 16. 07:37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장어 먹기란 어렵지 않은 일이고 맛집이라 불리는 곳도 몇 군데 있지만 바다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높은 곳에서 장어구이를 먹는 맛집은 드물다. 가족 식사할 때 종종 찾는 황금어장은 민락동에 위치, 광안리 해수욕장이 막힘없이 보이는 뷰다.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장어구이

 

장어구이는 특대, 대, 중, 소로 인원수에 맞게 추천해 주시기도 하니 걱정할 필요 없고 여러 가지를 고려했을 때 가격대는 적당한 것 같다. 무엇보다 주차가 편해서 좋고 도착하면 메뉴 준비가 금방 되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반응형

 

부산 관광하는 분들 코스 맛집이라기보다 토박이들이 가는 가족 모임 회식 식당 정도라고 보면 되겠다. 실제로 방문했던 날에도 그런 분들이 계셨던 것 같고 좋은 자리는 예약이 필수다. 점심, 저녁 시간만 피해서 가면 예약 없이도 안쪽 자리는 있다. 장어가 굵고 싱싱하며 비린맛 없이 맛있다.

 

 

 

장어구이 맛집

 

처음 세팅만으로도 반찬이 테이블 가득인데 셀프로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다. 쌈 채소 역시 그랬기 때문에 매번 직원분들 부르지 않아도 되어 편했다. 장어 굽는 법을 간단히 알려주시면 그대로 구워서 먹으면 되고 방금 나온 장어 바로 구워 먹는 맛에 시원한 광안리 바다 뷰까지 더해지니 맛이 몇 배는 좋아졌다.

 

 

 

 

장어구이

 

기본찬이 아주 맛있고 채소도 싱싱하고 신선했으며 부족한 찬은 다 리필 가능하니 넉넉한 인심에 감동했다. 사진 속 장아찌가 정말 맛있었다.

 

장어 먹으러 갈 때 꼭 가는 곳으로 더 유명해지면 예약 어려울까 조심스럽지만 훌륭한 곳은 나누면 두 배, 세 배니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를 남깁니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4시까지로 마지막 주문은 21:50이네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또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