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플 이어폰 이어팟 구매 후기, 다시 줄 이어폰으로...

옵티머스 2023. 6. 29. 05:43
728x90
반응형

블루투스 이어폰 편하고 너무 좋은데 가끔 갑자기 배터리가 나가거나 잃어버리거나 아직 일어나진 않았지만 고장 나는 경우도 잦다고 하고 여러 이유로 줄 이어폰이 다시 필요했다. 하나 정도는 지니고 있어야 갑자기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고 굳이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에서는 손쉽게 사용하기 오히려 편하다.

 

 

 

 

쿠팡에서 구매한 이어팟으로 아이폰 유저라면 익숙한 기본 이어폰이다. 이제 줄 이어폰을 비싼 금액의 고급 브랜드를 고집할 이유는 없어졌고 음질은 이걸로 충분하다. 충전하지 않아도 되어 좋고 연결이 끊기거나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그리고 노래가 나오기까지의 그 짧은 시간마저도 필요하지 않고 바로 들을 수 있다.

 

 

반응형

 

장점을 적고 보니 블루투스 이어폰의 편리함을 알기 전에는 당연했던 것들이 이제는 줄 이어폰의 장점이 되었다. 가장 큰 단점은 줄이 엉키는 것과 그로 인한 고장인데 몇 년 쓰다가 고장 나면 새로 사도 될 정도로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다. 그리고 아직도 줄 이어폰을 고집하는 분들이 있고 비상용으로 구비는 하는 것 같았다.

 

 

 

 

오랜만에 새 이어폰을 사서 꺼내니 새 폰을 산 것 마냥 느낌이 새롭다. 애플은 새 제품을 뜯을 때 완벽하게 포장된 제품을 뜯는 것에서 오는 묘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앞으로 몇 년 잘 부탁한다. 좋은 노래 많이 듣고 좋은 날들이 오기를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