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타코 맛집, '갓잇'에서 색다른 식사해요.

옵티머스 2024. 3. 25. 12:09
728x90
반응형

타코, 파히타, 엔칠라다 등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맛집인 '갓잇'은 이제 전국에 매장이 생기며 아주 유명해졌어요. 저도 혼자 이렇게 배달 주문해서 먹기도 하고 여럿이서 매장 방문하여 먹기도 했어요. 매장에는 저녁 회식하는 분들, 맛집 데이트하러 온 커플들, 그리고 가족 외식하는 분들 등 성별과 연령대가 다양했어요.

 

 

 

 

오늘은 파히타 메뉴를 주문했고 보통 혼밥할 때 이 메뉴를 주문해요. 한 번에 다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이라 두 번에 나눠서 먹어도 충분했어요. 리뷰를 약속하면 주시는 칩은 정말 별미랍니다. 방문할 때 사용 가능한 또띠아 칩 쿠폰은 네이버 검색하시면 받으실 수 있어요. 송리단길, 성수, 위례, 용산, 안국, 연남 등에 지점이 있어요.

 

 

반응형

 

2인, 3인, 4인 등 세트 메뉴를 주문하시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버팔로윙, 포테이토 등도 곁들인 메뉴도 있어 간단히 한잔 하기에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쉬림프 타코와 파히타를 즐겨서 먹고 세트도 그렇게 주문해요.

 

 

 

 

 

파히타가 좋은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고기, 새우, 고추, 파인애플, 토마토 등 골고루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쌈처럼 싸서 소스 가득 넣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배달이 빠른 편이라 따뜻하게 왔지만 중간에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재료도 신선해요. 혹시 집에 치즈가 있다면 몇 장 올려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 취향에 맞게 드시면 더 맛있어요. 소스 조절해서 먹는다면 건강한 한 끼 식사입니다. 갓 파히타 가격은 23,000원, 갓 보울은 18,000원으로 1인 식사라면 둘을 추천해요. 앞에서 말한 것처럼 양은 1인분보다 많아요.

 

 

 

 

 

다양한 메뉴 골고루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2인 메뉴는 3만원대 후반인데 다 먹으면 엄청나게 배가 부를 정도로 양이 많아요. 지점 몇 군데 가보며 느낀 점은 맛과 양과 신선도가 지점마다 균일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경험이었어요. 

 

간도 적당해서 아이들 먹기에도 좋겠고 특별한 음식, 평소와 다른 기분 내기 좋은 음식, 식당입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https://unedited.tistory.com/entry/%EB%A9%95%EC%8B%9C%EC%BD%94-%EC%9D%8C%EC%8B%9D%EC%A0%90-%EA%B0%93%EC%9E%87-GODEAT-%EB%8F%84%EC%82%B0%EA%B3%B5%EC%9B%90

 

멕시코 음식점, 갓잇 GODEAT 도산공원.

이런 말을 들은 적 있다. 멕시칸 그러니까 멕시코 음식이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다. 그런 것 같다. 뭘 먹어도 참 맛있다. 그런 의미에서 갓잇 도산공원에 갔던 후기를 올려본다. 처음 갓잇을 들었

unedit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