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네네치킨 후라이드 또 주문함...

옵티머스 2022. 5. 19. 11:46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먹은 네네치킨 파닭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후라이드를 주문했다. 동일한 지점이라 믿고 먹습니다.

 

 

 

바야흐로 치킨의 계절이 돌아온 것처럼 치킨을 먹고 있다. 치킨의 계절은 사계절이다... 리뷰 이벤트 치즈 스틱 4조각은 안에 고구마가 들어있어 단짠의 끝판왕이고 치킨 하나, 치즈 스틱 하나 번갈아서 먹으면 더 맛있다.

 

 

 

치킨무 역시 항상 아삭하고 양이 넉넉한데 중요한 건 코울슬로 한 숟가락 곁들여 먹으면 더 맛난다는 사실이다. 네네치킨 후라이드는 바삭함의 정도가 적당한 게 다른 브랜드 치킨 대비 장점이다. 치킨도 바삭파와 눅눅파로 갈리고 BHC는 아주 바삭, 네네치킨은 적당히 바삭한 것 같다.

 

 

 

 

 

 

퍽퍽 살도 적당한 크기로 나눠져 있고 잘 튀겨진 질 좋은 치킨은 그마저도 살이 부드럽다. 하지만 오늘도 닭다리 먼저 먹고 다음은 날개를 먹었다. 네네치킨은 배달 앱에서 할인 이벤트도 자주 하는 편이라 주문하기 전에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이츠 등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가까우면 전화 주문 후 픽업이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배달로 먹을 수 있는 것에 만족하며 오늘도 맛있게 먹었다. 다 먹을 때까지도 바삭했고 조금 남은 치킨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어도 맛있었다. 보통 이러면 눅눅하거나 딱딱해지는데 그렇지도 않았다. 비결이 뭘까요. 그리고 타 브랜드에 비해 가격도 다 조금씩 저렴한 편이다.

 

 

 

 

 

 

오자마자 닭다리 한 입 먹은 사진이다. 먹으면서 이런 말을 했다. 치킨이 건강식품이라면 어떨까. 

 

 

네네치킨 후라이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https://unedited.tistory.com/entry/%EB%84%A4%EB%84%A4%EC%B9%98%ED%82%A8-%ED%8C%8C%EB%8B%AD-%ED%9B%84%EA%B8%B0-%EC%B5%9C%EA%B7%BC%EC%97%90-%EB%A8%B9%EC%9D%80-%EC%B9%98%ED%82%A8-%EC%A4%91-%EC%B5%9C%EA%B3%A0%EC%98%80%EB%8B%A4

 

네네치킨 파닭 후기, 최근에 먹은 치킨 중 최고였다.

먼저 오늘 포스팅의 이유는 지금까지 먹었던 네네치킨 중에 가장 맛있었기 때문이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남기는 후기다. 내 돈 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치킨 브랜드가 많아 다 나열하면 10가지

unedit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