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겨울을 앞두고 짜장면 & 짬뽕 맛집, 공리 짬뽕 청담점.

옵티머스 2022. 11. 13. 05:50
728x90
반응형

짬뽕으로 유명한 맛집이지만 짜장면 먹고 싶을 때에도 주문하는 공리 훠궈&짬뽕 청담점, 오늘의 메뉴는 짜장면과 하얀 짬뽕 밥이다. 짜장면 특징은 다른 중국집과 면이 다르다는 건데 이상하게 여기 면이 맛있고 하얀 짬뽕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거나 아이들이 먹기 좋은 국물로 밥과 면 중 선택할 수 있다.

 

 

 

짜장면 짬뽕

 

배달 앱으로도 주문 가능하고 전화 주문도 가능한 걸로 알고 있고 너무 멀지 않다면 배달은 정말 빠르다. 1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라 먹고 나면 포만감에 포만감이 더해지는 기분이 든다.

 

 

 

하얀 짬뽕은 그냥 짬뽕에서 고춧가루의 매운맛만 빠진 맛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시원하게 속 풀리는 느낌이 드는 맛이기도 했다. 짜장면은 소스를 단호박으로 단맛을 낸다고 하니 어쩐지 그런 맛이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다.

 

 

 

 

짜장면

 

야채도 충분히 들어있고 소스가 남을 정도로 많으니 모자랄 걱정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매장에서도 식사를 한 적 있는데 맛과 양이 같은 것 같다. 매일은 아니어도 어쩌다 짜장면은 먹고 싶을 때가 있고 이렇게 맛있는 식당이 멀지 않다는 게 좋다. 일부러 찾아 방문하는 분들도 계실 정도의 맛집이긴 하다.

 

 

 

 

 

하얀 짬뽕

 

짬뽕 안에 들어있는 야채 양이 많고 오징어 등 해산물도 맛을 더한다. 짬뽕에 면이 어울릴 것 같아도 밥 한 그릇 말아서 먹으면 해장국 같은 효과가 있어 든든하고 맛있다.

 

 

 

 

짬뽕 맛집

 

홍합에 오징어, 버섯까지 짬뽕 맛집 다운 맛이다. 열 번 정도 먹은 것 같은데 실망한 적 없고 다양한 식사 메뉴 가격이 대부분 10,000원 정도라 가격 대비 훌륭하다. 위치는 청담 사거리 근처고 24시간 영업하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다.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https://unedited.tistory.com/entry/%EA%B3%B5%EB%A6%AC-%ED%9B%A0%EA%B6%88-%EC%A7%AC%EB%BD%95-%EB%A7%9B%EC%9E%88%EB%8A%94-%EC%A0%90%EC%8B%AC-%EC%A0%80%EB%85%81

 

공리 훠궈 & 짬뽕, 맛있는 점심, 저녁...!

공리 짬뽕 유명한 건 몇 년 전부터 알고 있었고 한 번 먹고 나서는 중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먹는다. 가서 먹어도 좋겠지만 요즘 같이 확진자가 늘어나는 시기에는 근처라면 무료 배달로 집에서

unedit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