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장 좋아하는 치킨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옵티머스 2022. 11. 4. 22:30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치킨이자 추천하는 치킨 브랜드는 굽네치킨이다. 굽네치킨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고추바사삭이고 순살이지만 요즘은 기본인 뼈 닭 한 마리가 좋다.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기만 이번이 벌써 네 번째고 글을 쓰지 않은 것까지 포함하면 몇 번을 먹었는지 모른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고추바사삭은 아무래도 구운 치킨이라 튀긴 치킨보다는 건강하리라 생각하고 먹는다. 아이들과 부모님 등 가족 모두가 편하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고블링 소스는 살짝 맵고 맛이 강해서 조금 더 부드러운 마블링 소스를 좋아하는데 매콤함을 좋아하는 분들은 고블링 소스에 드시면 더 좋겠다. 아이들은 마블링 소스 추천합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30분 내외로 배달이 왔고 쿠팡 이츠에서 카카오톡 이벤트로 받은 2,000원 쿠폰을 사용해서 배달비를 조금 아낄 수 있었다. 가끔 요기요, 배달의 민족에서 4,000원 할인할 때도 있으니 찾아서 주문하면 된다. 굽네치킨은 할인하지 않을 때도 종종 먹지만......

 

 

 

 

닭다리

 

닭의 크기가 아주 큰 타 브랜드 몇 군데 대비 크기가 아주 크지는 않고 적당하다. 살이 부드럽고 타지 않게 적당히 잘 구운 치킨을 따뜻할 때 바로 먹으면 현실 도피의 효과도 있다. 오늘이 그랬다. 남은 치킨은 반찬통에 적당히 배분해서 냉동실에 보관 후 빠른 시일 내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당일 배달 온 것처럼 먹을 수 있다.

 

 

 

 

굽네치킨 배달

 

굽네치킨 배달 용기가 바꼈다. 원래는 소스, 무, 펩시까지 꽂혀있는 큰 박스였는데 이렇게 받고 보니 굳이 큰 박스일 필요가 없던 거였다. 튀기지 않아도 고소하게 바사삭!이라는 말은 정말 굽네를 잘 표현했고 박스도 요란스럽지 않아 더 심플하고 예쁘다. 

 

무와 소스가 담긴 통을 플라스틱이 아닌 다른 용기로 바꿀 수는 없을까?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