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갤러리아 고메이 빕 구르망 미쉐린 고기 덮밥 맛집, 밀본.

옵티머스 2022. 7. 12. 07:00
728x90
반응형

압구정 갤러리아 지하 푸드 코트에는 전국 맛집이 모여있기 때문에 밥 한 끼 고민하지 않고 선택하고 싶을 때 갤러리아에 간다. 동행하는 일행이 많아도 각자 메뉴를 선택하면 되니 식당을 통일하느라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어 더 좋다.

 

 

 

 

 

 

오늘은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 2년 연속 이름을 올린 밀본에서 고기 덮밥을 주문했다. 밥과 고기가 먹고 싶었고 미쉐린 가이드 팻말을 보는 순간 더 고민할 게 없었다.

 

 

 

글을 쓰며 알게 된 사실은 밀본은 칼국수 맛집이라는 거고 고기 덮밥 생활의 달인 편에 나온 분의 식당이라는 것인데 둘 다 맛있다는 말이니 무엇을 주문해도 될 것 같다.

 

 

 

 

 

간 고기가 올라가는 줄은 몰랐어서 받고 조금 놀라긴 했다. 하지만 한 입 먹는 순간 묘한 맛에 빠져 들었고 다 먹을 때까지 숟가락을 놓을 수 없었다. 달인이 만든 고기 덮밥 맞구나......

 

 

 

 

 

 

그린빈을 좋아하기도 하고 통마늘 역시 맛있었고 고추가 들어있었나? 매콤함까지 더해져서 맛있었다. 가격은 10,000원으로 칼국수와 동일하고 단품으로 부족할 것 같거나 만두를 사이드로 먹고 싶을 땐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양은 알맞는 1인분이었고 대식가라면 세트 메뉴를 추천한다. 

 

 

 

 

 

고메이 GOURMET 494가 있어 언제든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 좋다. 반찬까지 다 긇어 먹은 애프터 사진을 찍으며 마무리했던 먹방이고 칼국수 먹고 싶어지는 날에 밀본을 다시 찾는 걸로!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