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탁, 첫 단독 콘서트 TAK SHOW 2 연석 예매 성공했어요!!!

옵티머스 2022. 6. 28. 21:28
728x90
반응형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탁 쇼! 첫 단독 콘서트라서 꼭 가야 한다는 결심을 하고 예매 날짜만 기다렸어요. 팬카페에서 많은 분들이 티켓팅 전 떨리는 마음을 글로 공유하니 더 실감 나던 하루였고요. 6월 28일 8시가 되기 전에 저녁 식사도 일찍 하고 샤워까지 마친 후 노트북 앞에서 대기했습니다.

 

 

 

 

 

 

 

올림픽 공원 KSPO DOME에서 7월 29일, 7월 30일, 7월 31일 총 3일 동안 서울 공연을 진행하는 이번 첫 단콘 중 첫 공연 예매에 성공했어요. 첫 단콘의 첫 공연에 가야 더 의미 있는 날이 될 것 같아서요!

 

 

 

티켓팅이 처음도 아니고 콘서트도 몇 번 갔는데 처음처럼 떨렸던 이유는 바로 엄마였어요. 엄마 생신 선물로 둘이서 같이 영탁 님 첫 콘서트에 가면 더 큰 선물은 없을 것 같아서 준비하고 있었거든요. 2 연석을 예매하는 건 한 자리 예매보다 훨씬 어려워서 실패하면 어쩌나 얼마나 가슴이 떨리던지요.

 

 

 

 

 

노래,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다 하는 만능 뮤지션이라는 수식어에 맞는 훌륭한 가수 영탁! 엄마의 최애 가수이자 저의 최애 미스터 트롯 멤버라 원픽이 같아요. 아직 콘서트 당일까지 한 달이라는 시간이 남았지만 기다리는 시간마저 설렌다고 하시는 엄마 덕분에 제가 더 설렙니다.

 

콘서트 가시는 모든 분들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 등 부정적인 감정 모두 "탁" 풀고 옵시다! 저도 엄마랑 둘이서 신나게 즐기고 올 겁니다!

 

 

 

 

 

둘이 동시에 원한 자리로 가게 되어 더 기쁩니다. 집에서 노트북으로 하는 티켓팅이라 큰 욕심 없이 R석 중앙으로 예매했고 무대 전체를 정면에 가깝게 바라보는 시야로 120분의 공연을 즐기려고 해요.

 

 

영탁 님은 분명 좌, 우, 앞, 뒤 모든 곳에 계신 내 사람들을 다 봐주실 거예요. 그리고 올림픽 공원 해당 공연장 시야가 좋다고 하니 모든 자리에서 무대가 잘 보인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시야가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에서 '올림픽 공원 KSPO DOME 시야'라고 검색해서 예매하신 자리와 비슷한 구역에서의 시야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아요.

 

 

 

 

 

 

티켓팅하러 들어갔는데 클릭을 1초 정도 망설인 순간 나의 대기순서가 몇 천 번 대로 밀리면서 3200번에서 첫 공연 기념으로 하나 사진으로 저장해봤어요. 이 화면이 뜨면 위 글처럼 새로고침이나 재접속은 절대 하지 않고 그냥 기다려야 가장 빠르게 예매 가능합니다. 

 

 

 

 

 

만약 더 빨리 예매하겠다고 새로고침 하거나 다시 접속하면 이렇게 대기순서가 19951번으로 더 늦어져요. 다음 예매나 취소표 예매할 경우에도 유의해서 구매하세요!

 

 

 

 

 

예매 내역 확인을 눌렀더니 새하얀 페이지가 떠서 놀랐습니다. 많은 분들 동시 접속으로 트래픽이 초과되어 인터파크 사이트가 순간 마비가 된 것 같아요. 이럴 때 역시 차분하게 기다려야 안전해요.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해서 29일 밤 12시 전에 입금하면 예매 확정이 되도록 구매했어요. 하지만 저는 바로 입금했답니다. 혹시 잊으면 표가 취소되니 예매 후 바로 입금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예매 성공한 거 실화인가 싶어서 다시 들어가서 몇 번을 확인했어요. 성공한 것 맞더라고요. 아주 좋은 자리는 아니지만 R석도 만족합니다! 지금 보니 매진인데 취소표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들어가면 분명 자리가 뜨니 그날까지 기다리는 것도 추천합니다.

 

 

 

 

 

입금했더니 입금 확인 카톡과 함께 예매 완료 메시지가 도착했어요. 여기까지 했다면 정말 예매에 성공하신 겁니다! 언모만에도 성공하신 거고요! 2 연석으로 엄마와 보러 간다니 믿어지지 않을 만큼 기쁜 밤입니다. 

 

 

공식 굿즈도 구매할 계획이고 새 앨범 나오면 열심히 듣고 귀에 익혀서 노래를 라이브로 신나게 즐기는 콘서트 당일까지 즐겁게 지내보렵니다. 부디 내 사람들 모두 티켓팅에 성공해서 언모만 실천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행복은 가까이에 있어요! 행복합시다. ^^

그럼 첫 콘서트 가시는 분들 공연장에서 언모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