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피자헛 씬 메가더블세트 1+1, 맛있다, 맛있다!

옵티머스 2021. 12. 11. 10:27
728x90
반응형

피자헛 씬 메가더블세트 1+1 특가 예전에 먹었던 적 있는 것 같기도 한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주문했다. 피자 좋아해서 다양한 피자집에서 자주 주문하는 편인데 이번에 쿠팡 이츠 피자헛 프로모션으로 할인받을 수 있길래 고민 없이 고! 15,000원 할인된다! 추천 메뉴에 있어서 궁금함에 먹어봤는데 기대보다 훨씬 맛있었다.

 

 

 

바삭한 씬도우 메가크런치 라지 2판 가격 31,800원이고 2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얌얌페페로니,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케미콤보, 뿜뿜불고기, 제주고르곤졸라 중 내가 고른 피자는? 얌얌페퍼로니와 케미콤보였다. 어쩌면 가장 기본인 메뉴들이다.

 

 

 

쉽게 말해 페페로니와 슈퍼슈프림이다. 기본 피자를 좋아한다면 둘을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치킨 덩어리가 올라간 피자는 끌리지 않았고, 포테이토는 탄수화물에 탄수화물이라서 망설였고, 불고기는 작은 고기 조각들이 올려진 사진을 보고 패스, 고르곤졸라는 평소에 즐겨 먹진 않아서...

 

 

 

위는 케미콤보! 31,800원에서 15,000원 할인받았고 무료 배달이라서 총 결제금액 16,800원이었다. 씬피자고 크런치라 두 판 가격이라고 해도 싸지는 않게 느껴질 수 있지만 양과 질 대비 만족도가 높았다. 정가로 먹는다면... 고민할 것 같다. 보다시피 슈퍼슈프림과 비슷하다. 똑같나? 

 

 

 

 

위는 얌얌페페로니! 조금 짜다. 하지만 그래서 더 맛있었다. 주문할 때는 케미콤보를 2개 시키면 안 되나 싶을 정도로 고민했지만 한 입 먹자마자 역시 페페로니!! 도우 끝이 바삭하고 간이 되어있는 느낌이라 배부른 지금도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도우가 두꺼우면 페페로니피자가 더 무겁고 배부르고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씬피자 크런치는 바삭하고 기름 쫙 뺀 담백한 맛이었다. 추천!!

 

 

 

 

피자가 이렇게 얇습니다. 1판 다 먹어서 배부르긴 하지만 정말 배고플 때 많이 먹는 사람이 먹는다면 2판은 그냥 먹을 것 같기도 했다.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만큼 쿠팡 잇츠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던 피자헛 그리고 2위는 피자였다. 

 

 

 

 

이 사진은 정말 다음에 피자 먹고 싶을 때 보고만 있어도 배부를 정도의 사진이다. 피자헛 매장에 가서 온 가족이 함께 식사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당연한듯 배달과 포장만 가능한 매장이 늘었다. 집에서 먹는 대표 메뉴 치킨, 중국집, 피자. 이제 질릴 때도 된 것 같은 피자지만 여전히 맛있고 피자는 피자헛이다. 사진 속 도우 끝! 저 바삭함! 정말 맛있었다... 단 하나의 단점은 포만감이지만 탄수화물(밀가루) 많이 먹어 좋을 건 없다고 위로한다. 다음 피자는 언제? 어디?!

 

내돈내산, 솔직후기, 리뷰 끝!

 

 

아래는 슈퍼슈프림 리치골드!!!

 

 

https://unedited.tistory.com/entry/%ED%94%BC%EC%9E%90%ED%97%9B-%EC%8A%88%ED%8D%BC%EC%8A%88%ED%94%84%EB%A6%BC-%EB%A6%AC%EC%B9%98%EA%B3%A8%EB%93%9C-%EC%B5%9C%EA%B3%A0%EC%9D%98-%ED%94%BC%EC%9E%90

 

피자헛 슈퍼슈프림 리치골드, 최고의 피자!

지난 몇 달 동안 피자를 몇 번이나 먹었는지 모르겠다. 다양한 브랜드 피자를 일주일에 한 번은 먹은 것 같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패스트푸드가 아닌 베스트 푸드라고 생각했지만 4일 연

unedit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