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압구정 까폼, 태국 음식 먹고 싶을 때 먹는 현지의 맛!

옵티머스 2022. 2. 12. 15:34
728x90
반응형

신사, 압구정 근처에 가면 꼭 가려고 저장해뒀던 맛집, 압구정 까폼이 배달 가능하다니! 요기요에서 배달 할인하고 있길래 오늘은 요기요에서 주문했다. 가끔 배달의 민족, 쿠팡 이츠, 요기요 배달비와 할인이 다를 때가 있으니 세 앱 비교 후 주문하는 걸 추천한다.

 

 

완벽하다!

 

까폼에 가기 망설였던 이유가 웨이팅이었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웨이팅이라는 소식에 아쉬운 마음 접고 있었는데 배달로 먹으면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집에서 따뜻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볶음밥과 쌀국수를 주문하려다가 돼지고기 덮밥, 족발 덮밥이라고 하는 카오 카무 후기를 읽고 태국 소고기 쌀국수 10,000원, 사이즈 보통, 센렉 중간면과 카오 카무 12,000원 주문해서 총 22,000원이었다. 배달요금은 2,900원이지만 할인 2,400원 적용하니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가능해졌다.

 

네이버 페이로 결제해서 남아있던 네이버 포인트를 다 써버렸는데 혹시 있을지 모를 네이버 포인트 확인 후 결제하세요!

 

 

 

 

위 카오카무, 아래 태국 소고기 쌀국수다.

 

카오 카무는 설명대로 족발과 비슷한데 더 야들야들 부들부들하다. 물렁거리는 식감에 조금 짠 간장 맛이랄까.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밥 두 그릇은 뚝딱할 것 같은 맛이다.

 

쌀국수 국물이 아주 아주 진하고 깊다. 한 스푼 먹자마자 맛집의 맛이란 이런 거구나 느낄 수 있다. 겨울에 몸 으슬으슬할 때나 감기 몸살 느껴질 때, 기력 딸릴 때 등 국물 한 그릇 마시면 속 다 풀릴 것 같은 맛이다. 해장에도 좋겠다. 소고기 부드럽고 숙주도 싱싱하다. 강력 추천하는 메뉴!

 

 

 

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밥, 고추, 소스들, 무 반찬인데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무가 지그재그 모양으로 썰려 있어서 먹을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 그리고 정말 맛있다. 한 통 더 주세요! 하고 싶은 맛이다. 나머지 이것저것 찍어서 뿌려서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는 게 가장 맛있었다. 

 

 

 

까폼 배달 엄청 빠르다.

 

웨이팅이 있을 수밖에 없겠다. 감사하게도 배달 가능해서 이득! 혹시 신사동이나 압구정 근처 데이트, 회식 맛집 찾으시면 까폼 추천합니다. 최근에 먹은 쌀국수 중 가장 맛있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 주문해서 먹은 후기 작성할 생각에 벌써 맛있다.

 

맛있는 하루, 따뜻한 겨울 보내기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