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폴킴 - 사랑은 타이밍, 사랑, 사랑, 사랑.

옵티머스 2021. 12. 2. 12:27
728x90
반응형

사랑은 타이밍~

 

한 번만 들어도 귀에 맴돌고 금방 익숙해지는 가사와 멜로디의 곡이다. 수많은 폴킴의 노래 중에 사랑은 타이밍은 아주 아주 대표곡이라고는 할 수 없을지 모르지만 공감 가는 가사와 듣기 좋은 분위기로 해당 곡의 팬이 많을 것이라 예상한다. 정규 1집 Part.2 '터널'의 수록곡이고 2018년 1월 발매로 장르는 R&B/Soul, 작사, 작곡 폴킴이다. 이제는 잠깐 들어도 폴킴의 곡일 것이라는 걸 바로 알 수 있는 정도가 되었다.

 

 

가사처럼 사랑은 타이밍이라 지금이 아니면 없을지 모를 우리가 맞다. 인생은 타이밍이라는 말도 있던데 타이밍에 이렇게까지 심오해질 일인가 싶어도 지나고 보면 맞는 말이었다. 평소에는 가볍게 즐기면서 듣던 곡이 글을 쓰다 보니 갑자기 다르게 들려서 잠시 멈춰 생각했다. 이런 게 음악의 매력이 아닐까? 미세먼지 가득한 가을에 선선한 봄바람 같은 목소리를 듣고 있으니 곧 내릴 비가 지나가면 드디어 다시 보게 될 맑은 하늘이 생각난다.

 

 

폴킴 만의 고유의 색이 분명 존재하지만 어떤 색과도 잘 융화되는 색이라 누구라도 좋아할 쉽게 말해 취향을 탈 것 같지 않은 노래를 부른다. 어쩌면 사람도 그렇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호감을 가지는 매력의 소유자가 아닌가. 벌써 몇 곡이나 오늘의 노래로 듣고 있는데 아직도 좋은 곡이 많이 대기 중이다. 다들 아는 노래도 물론 좋지만 이렇게 한 곡 한 곡 듣다 보면 전 앨범의 모든 곡이 자연스레 좋아질 거라 천천히 들어보기를 추천!

 

폴킴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는데 멋지다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곡을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공연장에서 커플이 함께 들으면 좋을... 여기까지.

 

 

https://unedited.tistory.com/entry/%ED%8F%B4%ED%82%B4-New-Day-%EA%B8%B0%EB%8C%80%EC%99%80-%ED%9D%AC%EB%A7%9D%EC%9D%84-%EB%8B%B4%EC%9D%80-%EB%94%B0%EB%9C%BB%ED%95%9C-%EB%85%B8%EB%9E%98

 

폴킴 - New Day, 기대와 희망을 담은 따뜻한 노래.

어제의 오늘의 노래에 이어 오늘의 오늘의 노래 역시 폴킴이다. 폴킴 노래 중에 모르지만 좋은 곡 찾기 프로젝트처럼 노래를 뒤적이다가 만난 곡이다. 폴킴의 New Day 역시 다른 곡과 같이 지금 이

unedited.tistory.com

 

반응형